On fabric 바로가기

실크LIVE

사업공고

소개

Business direction.

2차년도 2차년도 2차년도
지역소재기업 매칭에 주력
  • 체험용에 적합한 실크 100%와 융복합 소재 개발 실효성 향상을 위한 수도권 기업 매칭과 한복진흥센터의 세부과제와 연계한 지역소재기업 매칭에 주력
무형적 부가가치 향상
  • 소재 기획에서 완제품에 이르는 소재-디자인 기획을 통한 문화/관광 상품 개발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 상품개발을 통한 지역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지역 특색을 활용한 마케팅 등 무형적 부가가치 향상
차별화된 실크 제품개발
  • 기존에 시도되지 않았던 차별화된 실크 제품개발을 통한 진주 실크의 제고와 경쟁력 향상 , 진주 실크 활용 제품의 다양화 및 홍보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