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fabric 바로가기

실크LIVE

사업공고

소개

Business direction.

1차년도 1차년도 1차년도
온라인 플랫폼
  • 기존 주문자 중심의 전통적인 방식인 오프라인 구조였던 사업을 수요자 중심인 온라인 플랫폼 구조로 만들어 지역 전통 실크소재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수요자 관점의 온라인플랫폼 시스템 개발 및 지원
수요자의 니즈 반영
  • 수요자 생산현장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 제품기획 설계 단계에서 수요자의 니즈 반영 소재 및 제품화 지원
고부가치 제품화
  • 시즌소재 개발 및 지역생산 감성실크 소재 수집 병행 프로모션 홍보 소재북을 제작 보급하여 지역기반 실크소재 생산기업의 고부가치 제품화를 위한 생산자 관점의 오프라인 감성실크 소재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