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사임당’ 등의 드라마 의상 원단 협찬, ‘비단가’상점 운영을 통해
실크재직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방법의 마케팅을 시도하며, 완제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감으로써 실크의 대중성 확보를 위해 노력합니다.
오프라인 순실크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비단가’를 운영하고 있어 비단가를 통한
오프라인 마케팅 및 기존 거래처를 통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하며,
실크 본연의 고급 느낌이 충분히 나타남으로써 체험자가 가치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의미와 소장의 욕구가 있도록 감각적으로 소재를 개발합니다.
거실, 안방 등에 데코레이션 가능한 체험겸용 인테리어 소재 및 디자인, 시제품 개발 등
DIY-키트 개발 체험 활동에 용이한 실크 원단의 소재 설계 및 제품화 개발을 합니다